본문 바로가기
최근소식

당나귀 귀 히밥, 정호영 식당 방문,우동 전 메뉴 먹방 도전

by 심플뉴스 2021. 12. 5.
728x90
반응형

5일날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정호영 셰프는 특별한 손님을 맞았습니다. 바로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입니다.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은 솥뚜껑 식사 시리즈부터 음식 브랜드 전 메뉴 먹방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히밥과 정호영은 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히밥은 "고향이 제주라 본가에 잠깐 내려왔다"며 "장 셰프님이 가게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왔다"고 설명했습니다.

히밥은 정호영의 식당에서 먹방 촬영을 해도 되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정호영은 자리를 안내한 뒤 메뉴판을 건네주었는데, 우동 메뉴는 총 25개지만 현재 재료 소진으로 22가지 메뉴가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히밥은 메뉴판을 보며 "이런 데 오면 전 메뉴 시키는 걸 좋아한다. 라면은 23개, 햄버거는 30개, 피자는 7판까지 먹어봤다"며 "다만 우동은 면과 토핑까지 먹어야 해서 어려울 것 같다"고 자신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정호영은 "제가 한 다섯 그릇 정도까지 먹을 수 있다"며 합방을 제안했고, 그럼에도 머뭇거리는 히밥을 향해 "10그릇까지도 가능하다"고 무리수를 뒀습니다.

히밥은 우동이 준비되자 곧바로 먹방에 돌입했고 히밥은 단숨에 우동 한 그릇을 먹고 "너무 맛있다"면서 감탄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호영은 히밥을 따라 면치기를 하려고 했지만 실패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728x90

댓글